베트남 다낭 로컬 마사지 & 스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10곳 추천!

베트남 다낭 로컬 마사지 & 스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10곳 추천!

베트남 다낭 로컬 마사지 & 스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10곳 추천!

Blog Article


해서 이전에 다낭에서 유명했던 화월루, 무엉탄, 세븐업은 현재 영업하지 않고 있습니다. 호아손 국립 공원은 여행지에서의 인생샷은 필수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관광지로 아직 한국인 사이에서 많이 알려지지 않아 다른 곳보다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달랏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커피 산지로, 고급 원두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현재 다낭 아지트 멀티플렉스에서는 고객 감사 서비스로 성인 2인 이상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OBA 레스토랑 쌀국수를 제공한다. 재방문 고객 특별 할인, 2인 60분 이상, 1인 90분 예약시 다낭 시내지역 및 공항, 미케비치, 롯데마트 무료 샌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베트남 다낭마사지 ‘스파365’가 호이안 지역 무료 픽업 운행을 횟수를 증대한다. 해당 샵은 멀리서 발걸음 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픽드랍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낭마사지 스파365은 다년간 교육으로 검증된 베트남 현지 관리사가 마사지를 담당하며,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소통하는 데 문제가 없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예약 내용을 비롯해 비용을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낭 마사지는 대부분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없지만 업소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는 일반적인 다낭 마사지 예약 과정과 함께 이용방법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단, 업소에 따라서 서비스 종류 및 과정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다낭 시대에서 픽업, 나만리트리트 숙소로 드랍까지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바빌론 스테이크도 있어서 같이 가기 좋습니다. (제가 오늘 먹어본 음식에 한해서) 저는 한 별 세 개 정도를 주고 싶네요.


다딴라 폭포 멋진 풍경을 감상하면서 짜릿한 스릴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알파인 코스터를 타고 시원한 달랏의 바람을 가르는 엑티비티를 즐겨보세요. 동남아 여행의 꽃인 야시장에서는 맛있는 베트남 길거리 음식들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베트남식 피자인 반짱느엉과 아보카도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봐야합니다. 달랏 시내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케이블카는 베트남 달랏 여행을 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곳 중 하나입니다.


얼음 동동 띄운 음료와 코코넛 크래커 주시기에 마시면서 설문지 작성했어요. 반면에 타이마사지 스타일을 좋아하는 남편은 좀 아쉬워하더라고요. 뭔가 누르고 꺾어주고 하는 하드코어 마사지에 익숙했어서 마사지를 받다가 중간에 그만둔 느낌이었다고 해요. 그런 제가 여러 스파의 후기를 읽다가 다른 분이 적어주신 아리스파의 특장점! 그리고 카페 회원이면 할인해주는 곳이 많으니 미리 알아보고 해당 카페 가입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몸이 찌뿌둥하다면 오일 마사지로 근육을 풀어주는 게 좋고, 근육이 뭉쳐있거나 몸을 이완시키고 싶다면 따뜻한 돌로 문질문질 해주는 핫스톤 마사지가 좋을 것 같습니다.


다낭마사지 스파365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방문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허브볼테라피 마사지는 다낭 마사지샵 중 유일하게 스파365에서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허브잎을 말려 주머니처럼 만들어 찜을 하는 형태이다. 특별히 집중적으로 마사지받고 싶은 몸의 부위와 원하는 강도를 처음에 여쭤보십니다.


업소에 따라서는 간단하게 긴장을 푸는데 도움이 되는 차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 종류는 보통 예약 시 정하기 때문에 한번 더 확인만 해주시면 되며 오일의 향을 고르면 됩니다. 저희 다낭스파 베트남 마사지는 스웨디시, 시아추, 타이 마사지를 결합한 방식에 베트남 전통힐링케어를 가미시켜 보다 새롭고 편안한 휴식을 드리는 최고의 힐링스팟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스파 프로그램은 오일 아로마 마사지와 핫스톤 마사지 그리고 태국식 마사지와 틴틴 마사지, 아이들을 위한 아동 마사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마사지를 받는 배드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좋아요.


이런 좋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 그리고 제 마사지사는 꽤 잘해줬습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는 괜찮았기 때문에 팁을 조금씩 줬어요. 고급 호텔에 위치하고 있는 마사지로 접근성에서 만큼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리스파는 제가 갔을 때 매장에 한국인 사장님께서 없으셔서 카톡으로 연락했습니다. 다만 공항 픽업 - 호이안 드랍 시 20만 동이 추가되고, 호이안 픽업 후 호이안 드롭 시 30만 동이 추가됩니다. 먼저 룸으로 들어가 옷을 갈아입으면 마사지사분들이 들어오셔서 발을 씻겨주십니다. 그러고 누우면 머리랑 얼굴 마사지를 시작으로 상체 → 하체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아마 10분 전까지 도착을 못하면 예약이 취소가 될 거예요.

수원오피 수원오피 송탄오피 시흥오피 평택오피

Report this page